언론 속 복지관

언론 속 복지관

[김포티브이] (주)대운푸드시스템, 김포시노인종합복지관에 따뜻한 사랑 나눔 실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022-11-04 10:16 조회496회 댓글0건

본문

지난 10월 18일(화), ㈜대운푸드시스템(대표 김영남)에서 김포시 어르신들을 위한 따뜻한 사랑나눔을 위한 전달식이 진행되었다.

 

㈜대운푸드시스템은 김포에 위치한 냉동수산물 제조 및 식자재 유통회사로 김포시 어르신들이 따뜻한 식사 한끼를 챙기실 수 있도록 신선한 식재료를 엄선하여 제공했다.

 

후원품은 160만원 상당의 식료품(쌀, 감자, 애호박 등)으로 구성되었으며, 이를 통해 10월 18일(화)은 복지관 경로식당을 이용하시는 어르신들을 위해 영양가 높은 식사를 제공할 수 있었다.

 

㈜대운푸드시스템 대표(김영남)은 “지역 어르신을 위한 후원에 동참할 수 있어서 기쁘고, 앞으로도 함께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포시노인종합복지관 관장(임은경)은 “앞으로도 지역에 위치한 기업들과 협조적인 관계를 유지할 수 있도록 복지관도 노력하겠으며, 이러한 따뜻한 마음이 지역의 복지발전을 위한 동행의 첫걸음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김포시노인종합복지관에서 진행하는 후원사업은 지역사회 내 취약계층 어르신들의 생활 안정과 복지증진을 위해 운영되고 있으며 나눔에 참여하는 후원자 및 후원업체들의 손길로 진행되고 있다. 지역내 어르신들의 고독감과 소외감, 어려움에 공감하며 나눔에 동참하고자 하는 지역사회단체 및 업체 어느곳이든 후원이 가능하며, 관련 문의는 김포시노인종합복지관 (T. 031-997-9300)으로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