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 속 복지관

언론 속 복지관

[씨티21] 한강신도시총연합회, 신도시 내 독거어르신 위해 떡국 키트 노인복지관 통해 전달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022-02-03 16:51 조회574회 댓글0건

본문

오미크론이 극성을 부리던 지난달 21일, 한강신도시총연합회(이하 한강총연)는 김포시노인복지관(이하 노인복지관)을 통해 지역 어르신들에 떡국 키트 100상자를 전달했다.

이번 떡국키트 전달은 신도시에 살지만, 혼자 사는 통에 명절이면 더욱 외로울 어르신들이 지역사회의 관심과 보살핌으로 따뜻한 설 명절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에서 회원들이 십시일반 준비한 것이다.

김천기 한강총연 회장은 전달식에서 “지역 내 취약계층 어르신들이 조금이나마 따뜻한 설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작은 마음을 전달하게 되었다”며 “노인복지관의 도움으로 어르신들에 이 마음을 전달할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임은경 노인복지관 관장은 “앞으로도 (우리)지역 안에서 활동하는 단체들과 협조적인 관계를 유지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며, 이러한 소중한 자리가 지역 복지발전을 위한 동행의 첫걸음이 되었으면 한다”고 화답했다.

한편, 한강총연은 김포한강신도시를 기반으로 지난 2006년 활동을 시작으로 현재 1만 5천여명의 회원이 가입돼 있는 신도시 대표 시민단체로 이 지역 주민의 권익보호와 공익정책 제안 등 꾸준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