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노인종합복지관 개관 20주년 기념 세미나 개최 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한민규 작성일2026-05-12 19:08 조회647회 댓글0건관련링크
-
https://naver.me/x0OzDxAv
333회 연결
본문
김포시노인종합복지관에서는 개관 20주년을 기념하여 본 기관 돌봄사업 20년의 성과를 되돌아 보고
향후 사업 운영방향을 모색하고자 개관 20주년 기념 세미나 "취약노인 지원에서 함께 만드는 돌봄으로" 를 개최합니다.
함께 하시어 지역사회가 함께 만드는 돌봄의 첫 걸음에 많은 응원과 격려 부탁드립니다.
* 참여신청 : http://naver.me/x0OzDxAv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